예전에 TV 조선에서 방영되어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인지도를 높인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연애의 맛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에 연애의 맛이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5월 20일에 시즌 2가 시작되었습니다. 연애의 맛의 방영목적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연예인들이 그들이 원하는 이상형과 사랑을 찾아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지난번 시즌에서는 남자 출연자중 한 명이었던 배우 이필모가 결혼을 하게 되어 더욱더 방송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연애의 맛 시즌 1에서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었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5월부터 새로 시작한 새로운 시즌 2에 출연하게 된 출연자들 한명 한 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남자 출연자인 오창석은 화려한 필모그래피와 경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연애의 맛 시즌2로 인해서 제2의 전성기가 오고 있다는 말 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오창석의 나이는 36세로 1982년생입니다. 오창석은 현대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오창석은 과거 오로라공주에 출연하여 M본부에서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경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오창석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OHCHANGSEOKK입니다. 데뷔년도가 2008년도 인 남자 연예인 이기 때문에 팔로워도 3만 8천 명이나 됩니다. 오창석은 2017년에 티아라 지연과 함께 M본부의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오창석은 이 프로그램에 출연 했을 때에도 나름 화제를 몰고 온 적이 있습니다. 오창석은 2016년도에 복면가왕 30회에 출연하여 까칠한 어린 왕자라는 가명으로 등장하였는데요. 오창석은 가면 때문에 가면을 쓰고 있을 때는 어린 왕자인데 가면을 벗으니 왕자라는 반응을 이끌어 낸 적 이 있습니다.
오창성은 굉장히 특이한 경험을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전국을 떠들석 하게 했던 서울 강서구 PC방 살인 사건의 피해자가 오창석의 친구의 사촌동생이라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오창석은 청와대의 청원글의 링크와 함께 PC방 살인사건의 가해자인 김성수를 처벌해 달라고 하는 글을 오창석 개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오창석의 소속사는 PF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 회사는 배우 매니지먼트를 위주로 하는 회사입니다 오창석은 강남얼짱으로 유명하였습니다. 집안에 대해서는 딱히 알려진 게 없지만 강남에 있는 현대고등학교를 졸업한 만큼 나름 부유한
집안에서 성장 한거로 예상이 되는데요.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하게 된 오창석은 나도 내 연애가 궁금하고 시청자들도 연애를 하고 싶도록 만들기 위해서 연애의 맛 시즌 2에 출연을 결심하였다고 하는데요.
과연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오창석은 연애에 이어서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