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철의 학력이 알려지면서 이형철 집안 혼혈 국적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먼저 이형철의 학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형철은 학력은 뉴욕시립대학교 졸업이 최종학력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미국 뉴욕에서 대학을 졸업하기도 하였고 이형철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이형철 혼혈 아니냐? 이형철 국적이 어디냐?와 같은 다양한 추측들이 돌고 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형철의 학력은 뉴욕시립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한 것이 맞습니다. 또한 이형철이 중학교 시절인 사춘기 때 미국 뉴욕으로 이민을 가게 되었는데요.
어떠한 이유로 이민을 갔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민을 가고 난 뒤 미국 뉴욕에서 생활하면서 뉴욕시립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한 뒤 한국으로 돌아와 탤런트, 영화배우로 데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이형철이 미국 뉴욕으로 이민을 갔기 때문에 이형철의 집안이 부유하다고 생각을 많이 하시는데요.배우 이형철의 인터뷰를 들어보면 이형철 집안이 당시 어려웠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이형철은 16살 때부터 부모님께 돈을 받아본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또한 자동차 폐부품 처리, 중장비 기계 닦는 일 등 해본 아르바이트만 해도 25가지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이러한 사실들을 봤을 때 이형철의 집안이 부유해서 이민을 간 것 같지는 않습니다.
또한 이형철은 이민을 갔지만 대한민국 국적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1996년 드라마 신고합니다. 출연 당시 CF촬영차 호주 출국을 하려는데 공항에서 병역미필로 갑자기 헌병에게 끌려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군입대를 위해서 신체검사를 하던 중 저도 몰랐는데 한쪽 귀가 안 들린다 는 사실이 밝혀져 군면제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형철 혼혈에 대한 추측인데요. 이형철은 혼혈이 아닙니다. 부모님 두분 모두 다 한국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까무잡잡한 피부 그리고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젊은시절 당시에는 혼혈이라고 많은 오해를
받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상 이형철 집안 혼혈 국적 이 어디길래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