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 인스타 학교 나이 승무원 직업 버닝썬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하트시그널 시즌3 가 방영되었는데요. 하트시그널 시즌1과 하트시그널 시즌2 가 방영된고 많은이슈가

되어서 그런지 하트시그널 시즌3 까지 제작을 하였는데요. 역시나 인기예능 프로그램인만큼 하트시그널 시즌3가 방영되되자마자 화제가 되었는데요.

 

 

많은 시청자들이 하트시그널 시즌1과 시즌2 때와 같이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출처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오늘은 그 중에서 하트시그널 시즌3 에 등장한 여자출연자 중 한명인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 인스타, 학교, 나이 승무원 직업 버닝썬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나 나이는 ?

 

하트시그널 시즌3 에 출연 중인 천안나의 나이는 20대 중반이라고 합니다. 현재 천안나에 나이에 관해서 정확하게 알려진 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에 출연 중인 천안나는 이미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하기 전에 인스타 스타로도 이미 유명했었다고 하는데요. 아마 그 덕에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제의를 받을 수 있었던게 아닌가 추측됩니다.

 

 

천안나 직업은? ㅎㄷㄷ

천안나의 직업은 하트시그널 시즌3 첫 화에서 공개되었는데요. 그녀의 직업은 바로 전직승무원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승무원을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천안나는 승무원 시절 당시 국내 대형 항공사에서 근무하였다고 합니다.

 

천안나 학교는?

출처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의 학교는 한서대학교 운서공항과에 재학 후 졸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안나 인스타는?

출처 :천안나 인스타그램

천안나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보통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자연스럽게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공개로 해놓기는 하는데 아마 이번에 천안나 자신과 관련한 루머사건이 터지면서 인스타를 비공개로 전환한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천안나 버닝썬? 학폭?

 

천안나는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이라는 타이틀로 이목을 끌었는데요. 안타깝게도 같은 학교 후배가 천안나와 관련해서 학교폭력과 관련한 사건이 있었다며 절대 과장하는 글이 아니고 허위사실이 아니라며 주장하는 글이 인터넷에 올라왔는데요.

해당 글과 관련이 없다며 천안나는 사실무근하다고 천안나측은 대응했다고 합니다. 이에 하트시그널 시즌3 제작진은 그대로 방송을 방영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