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게 hot Issue

구하라 입원 퇴원 근황 영상유출 진단서 질출혈


구하라 입원 퇴원 근황 영상유출 진단서 질출혈


구하라근황


구하라가 남자친구 사건으로 연예게 활동을 중단하지도 벌써 꽤 오랜 시간 지났다. 아직 국내에서는 구하라의 컴백 또는 방송활동예정이 없으나 작년 2018년도 12월말에 일본팬미팅을 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아마 아직 구하라 남자친구 사건으로 인해 국내 컴백이 이르다고 판단을 하고 일본에 먼저 컴백을 하서 국내에 팬들 및 대중들의 반응을 살핀 뒤에 방송활동 및 컴백을 할 것 같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또한 구하라는 최근 그림을 그리면서 화가로 변신한 자신의 근황을 전하고 있다. 그림에는 자신의 심경을 나타내는 그림을 그리면서 네티즌들의 분노를 자극했다. 댓글로는 놀고있다.  자신이 본 그림 중 제일 웃기다와 같은 악플들만이 남겨져 있는데요.


구하라 입원 퇴원


구하라는 작년 2018년경 자신의 남자친구를 폭행한 사실로 이슈가 된 적이 있다. 남자친구를 폭행하는 과정에서 자신도 다쳐서 입원을 한 사실이 있다. 


현재는 구하라는 무사히 퇴원한 상태이며 남자친구인 a씨는 구하라에게 이별을 요구하자 구하라가 일방적으로 폭행을 했다고 한다.



구하라 영상유출


구하라의 전 남자친구인 최종범은 폭행사건으로 인해 구하라의 연예계생명을 끝나게 해주겠다며 성관계 영상을 유출시키겠다고 협박을 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구하라는 영상유출을 막기위해서 최종범에게 무릎을 꿇었다고 합니다.


또한 성관계영상유출이 불법이나  합의하에 촬영된 영상이 유출된 것은 처벌이 어렵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영상유출이 처벌이 어렵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청와대 국민청원으로 리벤지 포르노 유출자를 처벌하다는 청화대 국민청원이 22만명이 돌파했다고 합니다.

출처 : mbc 섹션tv



구하라 진단서 질줄혈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사건이 일어난 뒤에 구하라의 진단서가 밝혀지면서 이슈되었는데요. 구하라의 증언으로는 화이트보드로 밀친 다음에 공기청정기를 자신을 향해 던졌다고 합니다. 또한 몸에 멍이 들 정도로 심하게 싸웟다고 하는데요.


이 사건으로 인해 구하라는 정형외과에서는 심각한 외상이라는 진단과 산부인과에서는 자궁 및 질출혈이라는 진단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상 구하라 입원 퇴원 근황 영상유출 진단서 질출혈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