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게 hot Issue

유인나 비키니 몸매 나이 키 움짤 글래머 진심이 닿다 이동욱


유인나 비키니 몸매 글래머


유인나는 과거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도깨비와 같은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그녀의 몸매가 과시되기도 헀는데요. 대놓고 글래머가 아닌 은근 글래머러스한 몸매이기 때문에 엄청나게 화제가 된적이 많은데요. 


특히나 다양한 유인나 움짤들을 보면서 유인아 몸매 이정도야? 라는 네티즌들의 댓글들도 끊이지 않았습니다.

유인나의 비키니는 굳이 말을 안해도 다들 아시죠?


유인나 움짤


다양한 유인나 움짤입니다. 정말 은근이 아니라 대놓고 글래머러스한 몸애입니다.


유인나 나이 키 몸무게


유인나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믿기시지 않겠지만 올해 38살입니다.. 덜덜 완전 동안 초동안 누가 어딜가서 유인나를 보면 30대 후반이라는 생각이 들겠습니까... 이정도면 유인나를 연예게 대표동안으로 꼽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 입니다.


유인나의 키는 166cm 로 몸무게는 44kg 으로 다소 마른 몸매인데요. 그녀의 글래머러스함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 것 일까요...


유인나 이동욱


유인나 이동욱은 과거 도깨비에 출연을 해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는데요. 저승사자와 써니커플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tvn 도깨비


도깨비를 통해서 둘이 너무 잘어울려서 사귀는 것 아니냐 라는 열애설까지 낫지만 열애설을 부인하면서 모든 네티즌과 시청자들이 아쉬워 했는데요 .그만큼 두사람이 잘 어울리고 또한 사귀었으면 좋겟다라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도깨비 출연이후 유인나를 치면 이동욱이 연관검색어로 함께 나오는 것 같네요.ㅎ


유인나 진심이 닿다


유인나는 도깨비 이후로는 드라마 촬영은 하지 않고 선다방을 통해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아무래도 도깨비 이후 휴식기간을 갖고 도깨비가 워낙 흥행을 했기 때문인지 차기작을 고르는데 신중에 신중을 기하면서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을 하는 거 같습니다.


또한 놀랍게도 진심이 닿다의 상대역이 이동욱이라는 사실은 우연인지 필연인지 참 궁금하게 하는데요. 도깨비 이후 몇년만에 만난 이동욱 유인나가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정말 네티즌가 시청자들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출처 : 유인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