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게 hot Issue

sky캐슬 스카이캐슬 김서형 결혼 인스타그램 나이 학력 딸 남편 미스코리아 패러디 탈모 아내의유혹 신애리

sky캐슬 스카이캐슬 김서형 결혼 인스타그램 나이 학력 딸 남편 미스코리아 패러디 탈모 아내의유혹 신애리


얼마 전 스카이캐슬이 종영되면서 스카이캐슬에 출연하였던 연기자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스카이캐슬에서 김주영 역을 맡은 김서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김서형의 나이 때문인데요. 



외모로 보았을 때 동안이지만 그녀의 나이 가 생각이상으로 많아서 그런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녀의 실제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47세라고 하는데요. sky캐슬에서 봤을 때는 전혀 47세라고 생각하지 못할 정도의 외모였는데 놀놀라운 사실이 아닐 수 가 없네요... 



또한 김서형은 과거 아내의유혹에서 신애리 역으로 출연을 하였으며 시청자들이 생각보다 이 사실을 많이 모르고 계시더라고요. 아내의유혹이라하면 대한민국 최초의 막장드라마로 엄청난 유명세를 날렸기도 하죠. 



그리고 김서형의 나이뿐만 아니라 sky캐슬 김서형 딸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 한명 더 있는데요. 바로 sky캐슬 김서형 딸인 케이 인 배우 조미녀인데요.


조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오늘 케이의 정체가 딸로 밝혀졌다고 글을 올리면서 저 남자 아니고 여자가 맞다라며 웃픈 해프닝이 발생을 했기도 합니다.



김서형의 나이를 들어보면 당연히 결혼을 했을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김서형은 현재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상태라고 하는데요. 


결혼을 안하겠다고 하는 것이 아니라 결혼 그 자체에 대해서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모 당연히 결혼을 하지 않았으므로 남편은 없겠네요..ㅎ


또한 김서형은 이민우와 결혼설이 난 적이 있는데요. 바로 결혼설에 대해서 부인을 하면서 사실무근인 것이 확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김서형은 탤런트와 영화배우이기 전에 과거 1992년 미스 강원 선발 대회 에서출전을 한 미스코리아 출신 이라고 하는데요. 미스코리아 사진을 보았을 때나 현재를 보았을 떄 김서형이 나이를 먹었다는 사실이 느껴지지 않는데요.. 엄청난 동안 외모네요...



김서형의 키는 약 17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서형은 강릉영동대학교(구:영동전문대학)을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김서형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kim_seohyung/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sky캐슬 스카이캐슬 김서형 결혼 인스타그램 나이 학력 딸 남편 미스코리아 패러디 탈모 아내의유혹 신애리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