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늬

배틀트립 신주아 나이 신주아남편 재벌 집안 인스타그램 태국 이혜정 임신 랭쌥 태국재벌 결혼 람부트리 라차나쿤 녀녀녀

배틀트립 신주아 나이 신주아남편 재벌 집안 인스타그램 태국 이혜정 임신 랭쌥 태국재벌 결혼 람부트리 라차나쿤 녀녀녀 



배틀트립 태국 현지에서 태국재벌과 결혼을 해서 화제가 된 신주아가 이혜정과 함께 배틀트립에 출연을 했다.


이혜정 신주아


태국재벌 남편과 결혼해 태국현지에 살고 있는 배우 신주아가 오랜만에 국내방송인 배틀트립에 출연을 하였다.



배틀트립에서 신주아와 이혜정은 과도한 친분을 과시하면서 태국의 한 일반음식점에 들어가서 능숙하게 태국어로 음식을 주문했다.


랭쌥


또한 둘이서 먹은 태국식 갈비찜인 랭쌥이 배틀트립을 통해서 소개가 되면서 화제에 오르고 있다.



신주아는 과거 한국인도 아닌 태국재벌남편과 결혼을 하여서 몇일동안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재벌집안


태국재벌남편과 결혼을 하면서 태국재벌남편인 라차나쿤이 신주아보다 나이가 많은 것이 아니냐면서 신주아의 나이와 태국재벌남편인 라차쿤의 나이가 화제가 된 적이 있었다.



하지만 태국재벌남편인 라차나쿤이 배우 신주아보다 2살밖에 많지 않다는 것이 확인된 바이다. 현재 신주아의 나이는 올해 36세이고 라차나쿤은 38세이다.


라차나쿤


태국재벌인 남편의 이름은 라차나쿤으로 중국계 태국인 재벌2세의 아들로 알려져 있고 현재 태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으며 신주아와 함께 태국 대저택에서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다.



대저택

신주아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injooah/


또한 신주아과 태국재벌남편인 라차나쿤과 결혼을 하고 둘의 신혼 대저택의 사진을 신주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를 하면서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는등 연일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또한 배틀트립을 통해 신주아가 국내방송을 출연하면서 과거 배우 신주아가 출연을 했던 영화인 녀녀녀가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다. 


신주아


녀녀녀 는 크게 흥행을 하지 못했지만 배틀트립의 신주아의 출연으로 다시 한번 화제가 되게끔 만들엇다. 


신주아



배우 신주아와 태국재벌인 라차나쿤이 결혼한지 5년이 다 되어가고 있지만 아직 배우 신주아의 임신소식은 크게 들리지 않고 있다.


배틀트립 신주아 나이 신주아남편 재벌 집안 인스타그램 태국 이혜정 임신 랭쌥 태국재벌 결혼 람부트리 라차나쿤 녀녀녀